안녕하세요 스토리요가입니다 :)
현재 저희가 사용하고 있는 결제서비스는 구매자 교환/반품 배송비 결제수단 중 '신용카드결제' 가 불가한 서비스 입니다.
하여, 구매자 귀책으로 인한 교환/반품 접수시 결제수단을 신용카드결제로 체크하여 접수하시면 결제실패와 함께 접수가 완료되지 않습니다.
이로 인해, 교환/반품 접수시 교환/반품 배송비 결제는 신용카드결제가 아닌 '판매자와 협의 후 결정' 으로 체크하여 접수해주셔야하며
교환/반품 사유란에 접수 사유와 함께 교환/반품 배송비 결제방식을 함께 기재하여 주시면 확인 후 진행해드리겠습니다!
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 :)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